2014년 7월 19일 토요일

파프리카 야채샐러드~ 아삭한 야채와 재철 블루베리로 만든 샐러드

요리재료
파프리카3개 양배추조금 적양배추조금 게맛살1개 블루베리 플레인요쿠르트1개 올리브유2큰술 흰후추조금







샐러드, 파프리카샐러드, 양배추샐러드, 블루베리샐러드,
다이어트에 좋은 야채샐러드,
요쿠르트 소스로 만든 야채샐러드

안녕하세요~~~

비가 조금씩 내리는 목요일 아침입니다~~~

새벽녂에 창문을 열었더니 비가와서인지
조금은 상쾌 하더군요~~~

오늘아침엔 날씨처럼 상쾌한 야채샐러드로 시작해볼려고요~~~

조금씩 식사습관을 바꿔나가려고 노력중 이네요~~~

아침을 꼭 밥을 먹고 하루시작을 했던 제가
요즘은 야채샐러드나 가벼운 식사로 대신한답니다~~~








요즘 한참 제철인 블루베리와 식이섬유 가득한 양배추 게맛살을
플레인요쿠르트와 올리브유를 넣어서 섞어 주었더니
상큼하고 다이어트에 좋은 야채샐러드가 완성되었습니다~~~







 재료

파프리카3개 양배추조금 적양배추조금 게맛살1개 블루베리 플레인요쿠르트1개 올리브유2큰술 흰후추조금



파프리카는 윗쪽을 뚜껑처럼 만들려고 얇팍하게 잘라놓고
아랫부분은 세워놓기 좋게 편쳔하도록 조금 잘라주었어요~~~







2가지 양배추는 채썰어놓고 파프리카도 조금 채썰어 준비했어요~~~

게맛살은 한개를 4등분 한다음 얇게 쪽쪽 찢어 줍니다~~

블루베리와 모든야채를 섞은다음
플레인 요쿠르트 올리브유 흰후추가루를 넣어서 섞어줍니다~~~








이렇게 섞어서 먹어 보았더니 상큼하고
마요네즈를 넣은것처럼 고소하고 맛있네요~~

후추와 올리브유 덕분인지 소금으로 간을 해주지 않아도 싱겁지 않아요~~~








파프리카를 그릇으로 만들어서 샐러드를 채워줍니다~~

블루베리의 달큰한맛과 양배추의 아삭한맛이 어울려 씹히는 식감도 좋아요~~~








색색가지로3가지색을사용했더니 더욱 예쁘지요~~~
(빨강 ,노랑,초록)







야채 안먹는 아이들에게도 이렇게 만들어 주면 아마도 잘먹을것 같아요~~~






아침을 가볍게 먹고 조금 신경을 썼더니 몸이 확실하게 가벼워졌답니다~~~







마요네즈를 넣으면 더욱 고소하겠지만
플레인 요쿠르트와 올리브유 만으로도
고소하고 맛있는 샐러드가 완성 되었답니다~~










저는 열심이 먹고 다이어트좀 해볼려고요~~~






이왕이면 예쁘게 먹어볼려고요~~~
그릇은 아작아작 씹어 먹어도 되지만
다시 재활용하여 요리할떼 사용하면 되겠지요 ㅎㅎ
















장마라해도 비는 많이 오지 않네요~~~
농촌마을은 마른장마로 가뭄이 계속되어 농작물들이 모두 타죽는곳도 있네요~~~
농사짓는분들 생각하고 야채들 많이 많이 먹어야겠지요~~~
양파도 많이 먹고요~~~








오늘이 벌써 목요일 이네요~~~
이제 2014년도 반년이 지났어요~~
너무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허무할때가 많은것 같네요~~~

오늘하루도 보람있고 행복한 하루가 되실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