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1일 목요일

계란말이~두툼하고 맛있는 계란말이 만드는법~!~~

요리재료
계란5개 파인애플 명란젓 브로콜리 청양고추 미림2큰술 포도씨유








계란말이,퓨전계란말이, 명란젓계란말이, 파인애플이 들어간 상큼한 계란말이,
야채듬뿍계란말이,칼칼한계란말이 ,
청양고추와 명란젓 넣은계란말이...
계란말이 쉽고 예쁘게 만드는법~ 어렵지 않아요~~~


계란말이 만드는것 어렵지 않아요~!~
오늘은 계란말이 속에 맛있는 명란젓과 청양고추가 들어간 계란말이 이네요~~~
계란말이속에 명란젓이 들어가서 씹히는 식감도 좋고
소금으로 간을 하지 않아도  짭조름하고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상큼하기까지한 맛있는 계란말이 드셔보셨나요?~~~










계란말이속이 꽉차있어서 한끼 식사로도 가능한것 같아요
저도 밥안먹고 요것만 신나게 먹었답니다~~~






게란말이속에 브로콜리도 명란젓도 들어가서
완전 퓨전계란말이랍니다~~~






붉은빛 나는것이 명란젓이네요~!~~
완전 빨간것을 넣었는데 풀어서 계란말이를 만들었더니
색깔도 핑크빛으로 연하게 변했네요~~~~










 재료

계란5개 파인애플 명란젓 브로콜리 청양고추 미림2큰술 포도씨유


계란은 풀어서 체에 걸러줍니다~~
파인애플 청양고추 브로콜리는 잘게 다져줍니다~~





명란젓은 껍질을 벗겨낸다음 젓가락으로 밀어주면 알만 쏙빠져 나온답니다~~~
계란풀어놓은것에 같이 풀어 주어요~~~







달구어진팬에 계란풀어놓은것을 일부 부어준다음
계란이 거의 익었을때 말아주기 시작합니다~~~





선이 보이시지요~~
계란이 익기 시작하면 한쪽으로 당겨준다음
남아있는 계란물을 부어주고 또말아주면 된답니다~~~~
노르스름하고 예쁜 계란말이가 완성 되었답니다~~~
계란말이를 꺼내놓은다음 식혀서 썰어주어야
예쁘게 썰어지는것은 모두가 아시지요~~~



  


명란젓이 익으니까 노르스름하고 약간 핑크빛으로 보이네요~~~







이렇게 도톰하고 예쁘고 맛있는 계란말이가 완성 되었답니다~~
계란말이속에 들어간 재료가 많아서 더욱 도톰하네요~~~
한입 먹어보니 명란젓이 살짝 씹히면서
파인애플 때문에 상큼하기 까지 하네요~~~






어때요~~!~~두툼한 계란말이가 맛나 보이지요~!~~







명란젓도 파인애플도 브로콜리도 모두가 각자 자기맛을 드러내지 않고
조금씩 양보해서 서로 어울리는맛 그런맛이랍니다~~~
상상이 가시나요?~~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아 ~~이런맛이구나~!~정말 맛있다 하실테니깐요~~~~






제가 먹은 오늘 아침 이랍니다..
반찬으로 먹어도~굿~~이지만
자지않고 부드러워서 밥대신 먹어도 너무 맛있답니다
단백질도 풍부하고 비타민도 충분하게 들어있는 계란말이 이랍니다~~~
오히려 밥먹은것보다 속도 편하고 몸도 가벼운것 같아요~~~












오늘은 단백질 보충을 너무 많이 한것 같네요
계란을 4개나 사용해서 만든 계란말이 라서요~~~
아참~~조금 남겨 놓았으니까 2개정도 먹었다 생각하면 되겠지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