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1일 일요일

먹다 남은 순대로 순대국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요리재료
순대,깻잎,사골국물


아딸순대로 순대국만들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오늘은 먹고 남은 아딸순대로 순대국만들기에 도전해보았어요.
순대국을 평소 참 좋아하는 데
남은 아딸 순대로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지요.
아딸순대로 만든 순대국 만드는 법 생각보다 간단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출발~~~





 


아딸에 가면 먹을 거리가 참 많아서 좋아요.
통큰 감자도 참 별미에요.
통큰 감자도 한번 나중에 가면 맛보세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완전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먹을 메뉴 딱 찜해놓고
사장님 순대주세요~~
주문했어요. ​





 


늘 아딸에가면 떡볶이하고 순대를 꼭 사오게 된답니다.
집에 있는 두 아들 생각해서 많이 사왔더니
앗... 큰아들이 없어요.
순대 많이 사왔는데 헉 남게 생겼어요.




 



혼자 떡볶이에 순대까지 다 먹긴 아무래도 무리이겠지요!!
작은 아들이 떡볶이 다 골라먹고
순대만 남겼네요.
이 남은 순대로 순대국 만들기 도전해 볼께요.





 


딱 마침 냉동실에 사골국물 얼려놓은 게 있는 거 있죠!!
냉동실에 얼려놓은 사골국과 순대가 있으니
재료 준비 완료!!​




 


얼려놓은 사골국 불에 얼른 녹여 주었어요.
그리고 들깨 2스푼 넣어주었네요.
후추, 소금 조금 넣었구요.
그래서 다시 한소금 끓여주었어요. ​




 


마지막으로 남은 아딸순대 투하!!
아딸 순대 넣어서 또 한소금 바글바글 끓여주었네요.
들깨가루와 사골 국물, 파를 넣어서
담백한 국물맛에 몸보신 잔뜩 할 수 있겠네요.






 


평소 좋아하는 깻잎을 손으로 마구 뜯어서
한줌 넣어주었어요.
순대국에 맛있는 깻잎향까지 감칠맛 있게 돌아
구수한 순대국 만들기 였지요.









짜잔... 이렇게 간단하게 완성한 순대국 만들기 완성!!
축구차고 돌아온 아이에게 몸보신 할만한 순대국으로
저녁까지 해결할 수 있었어요.
크.... 정성스런 순대국 제대로 몸보신 시켰답니다.
역시 운동하는 아이들에게는 몸보신으로 순대국 만한 것이 없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잠시~~!!
내장도 안가리고 저보다도 더 잘 먹네요.
먹다 남은 아딸순대로 순대국 만들기 완성!!
순대 버리지 말고 순대국 만들어 보세요~~^^
이상 블루바다의 그랑블루 세상에서 전해드렸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line_characters_in_love-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