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31일 토요일

통신사는 장기고객에게 이런 혜택을 준다

 LG G4

같은 통신사를 최소 2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통신요금 정보포털 '스마트 초이스'(www.smartchoice.or.kr)를 방문해 혹시 평소 챙기지 못하고 있는 혜택은 없는지 점검하고, 통신사별 혜택을 비교할 수 있다.
1. SK텔레콤
SK텔레콤의 경우 2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는 월 기본 제공 데이터와 동일한 양의 데이터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쿠폰을 가입 햇수에 따라 연간 최대 6장까지 제공하는 '데이터 리필' 혜택을 주고 있다.
또, 가족 합산 가입 기간이 10년 이상이면 합산 기간에 따라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의 휴대전화 월정액을 할인해주는 T끼리 온가족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데이터 중심 요금제의 경우 합산 기간이 30년 미만이면 10%, 30년 이상이면 30%로 할인율을 제한한다.
합산할 수 있는 가족은 최대 5명까지이며, 가족 범위에는 본인과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사위·며느리 포함)까지 해당된다.
default
2. KT
KT 는 2년 이상 올레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는 장기 고객에게 데이터 1GB, 올레tv 모바일팩 1개월 시청, 음성통화 30분 등의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팝콘' 쿠폰을 연 4차례 제공한다. 또, 가입기간이 3년 이상된 고객에게는 만 3년마다 멤버십 포인트를 1만∼3만점 추가로 지급한다.
3. LG유플러스
유선망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LG유플러스는 휴대전화와 인터넷 합산 사용 기간이 7년 이상인 고객에게 합산 사용 기간에 따라 7∼15% 요금 할인 혜택을 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