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일 월요일

"합성 같은 한 컷"...레드벨벳 아이린, 김정은 위원장 옆 기념사진 촬영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이 북한 김정은 위원장과 함께 찍은 기념사진이 화제다.

김정은 위원장은 지난 1일 평양 대동강 지구 동평양대극장에서 열린 남북평화 협력기원 남측예술단 평양공연 ‘봄이 온다’ 공연을 관람했다.

레드벨벳은 공연에서 대표곡 ‘빨간맛’과 ‘배드 보이’를 열창했다.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촬영 문제로 평양공연에 불참한 조이를 제외한 아이린, 슬기, 웬디, 예리 4명의 멤버가 무대에 올랐다.

스타투데이
김정은, 아이린(오른쪽). 사진|평양공연 사진공동취재단

예리는 공연 후 인터뷰에서 “생각했던 것보다 (북측 관객들이) 훨씬 크게 박수를 쳐주시고, 따라 불러주시기도 했다. 그것 때문에 긴장이 많이 풀렸다”고 했으며, 아이린은 “숨이 차오를 때 관객들이 웃으며 박수를 쳐주셨다”고 덧붙였다. 슬기는 “마지막에 선배님들과 노래를 부르는데 북측 분들도 같이 부르시더라. 우리가 한민족이라는게 느껴져서 감격스러워 눈물이 났다”고 이야기했다.

스타투데이
‘뉴스광장’ 레드벨벳.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예리는 “악수조차 할 줄 몰랐는데 영광이었다. 북측 많은 분들을 만났다는 게 더 큰 영광이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며 "저희를 많이 만나 뵙고 싶었는데 첫번째 공연날에만 참관을 할 것 같다고 하시며 악수를 했다.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내가 레드벨벳을 보러올지 관심이 많았던 것으로 안다. 원래 모레(3일) 남북합동 공연을 오려고 했는데 일정을 조절해 오늘 왔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김정은 위원장과 리설주 등은 공연 이후 초청된 가수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었다. 주변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백지영 등이 함께했으며, 아이린 역시 김정은 위원장과 나란히 사진을 찍어 화제에 올랐다.

이에 누리꾼들은 “합성 같다”, “이런 사진을 보게 될 줄 몰랐다” 등 반응을 보였다.

남측 공연단은 오는 3일 류경정주영체육관에서 북측과 합동 공연을 펼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